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이버 블로그 7년차 티스토리 블로그는 신입

블로그 만들기

by 온니원1980 2020. 6. 10. 14:35

본문

블로그를 시작한 이유

 

안녕하세요~

 

저는 네이버 블로그를 2014년 시작해서

벌써 횟수로 7년차 글을 작성했어요.

 

회사에서 교육생을 모집하기 위해서

제가 처음으로 블로그 공부를 하고

강의도 몇 번 듣으면서 시작을 했는데

하다보니 효과도 보고 너무 재미가 있더라고요.

 

 

 

 

제가 작성한 글이

인터넷에 올라가는 것도 신기했고

처음에는 미비했지만

계속 글을 작성하다보니

점점 많은 사람들이 저의 글을 읽는 것에대해

자부심도 생기더라고요.

 

또한 수익도 많이 발생했어요.

블로그 수익화는 제가 아는 선에서

앞으로 글을 올려보려고해요.

 

 

 

 

 

블로그 만드는 것은

컴퓨터만 있으면 되니까~

따로 드는 비용도 없고

나의 노력과 시간만 있으면 언제든지

가능했어요.

 

그래서 회사에 다니면서

틈틈히 블로그를 작성했고요.

 

 

 

블로그 3개월 동안 포기했던 이유

 

 

그러다가 시련이 찾아왔어요.

블로그 ㅈㅓ품이 제게도 찾아왔답니다.

처음에는 엄청 방황을하고

이것저것 해결책을 찾아보았지만

제 블로그는 작성하면 글이 보이지 않게되었어요.

 

 

이것이 3페이지에 계속 뜨게되면

풀릴 수도 있는데

저는 글을 작성하면 아예 노출이 안되었거든요.

 

그래서 3개월 동안 일에만 전념하고

블로그 글을 작성하지 않았어요.

 

 

 

 

 

그래도 다행이 와이프가 

조금씩 블로그에 글을 쓰던 것이 있어서

현재는 같이 글을 쓰고 있어요.

 

 

제가 2014년 블로그 처음 만들 때

많은 정보가 없어서 답답했거든요.

요즘은 정말 많은 정보가 블로그와 유튜브에

무료로 올라오지만요.

 

회사를 계속 다녔고

병행을해서 전문적인 사람들보다

분석적인 면이나 정보 면에서

좀 떨어질 수는 있지만

앞으로 제가 알고 있는 정보를 조금씩 조금씩

올려드리려고합니다.

 

블로그를 만들어서 부업을 하고 싶으신분

지금 사업에 홍보가 필요하신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그 만들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벌어본 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4가지  (0) 2020.06.11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