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초 배낚시 윤창호 배낚시 생초보가 3마리 잡은 후기

카테고리 없음

by 온니원1980 2021. 5. 21. 17:24

본문

 

오늘은 속초 배낚시 윤창호 배낚시 후기를

포스팅 해보려고합니다.

 

저번에 속초에 놀러갔다가 맛있는 회를 먹고

뭐 할꺼없나? 검색하다가 가족과 함께

속초 배낚시를 해보기로 했어요.

 

저희가 검색한 곳은 문암항에 위치한

윤창호 배낚시입니다. 

낚시 배도 괜찮았고, 초짜인 제가 물고기도

3마리나 잡아서 만족한 곳이랍니다

 

 

 

 

위치는 강원도 고성군 죽왕면 문암진리 134-17

 

 

 

문암항에는 바위가 무척 많아서 

풍경이 너무 아름다웠어요.

물도 맑고 사진 찍기에도 너무 좋더라고요.

 

 

 

 

문암항에 있는 선상체험 배낚시 윤창호

문의 전화는 사진 속의 번호로 하시면 되요.

 

이번이 두번째 선상 낚시인데

저번에는 한마리도 못 잡았거든요.

그래서 이번에도 못잡을까봐 솔직히 걱정했어요.

 

 

 

 

기대반 걱정반으로 배를 올랐답니다.

배가 생각보다 커서 흔들림도 없고 좋았어요.

 

저쪽에 보이는 섬이름이 백도라고 하네요.

 

 

 

 

바위만 있는데 갈메기들의 똥으로인해

바위가 하얗게 되었데요.

멀리서 보기만해서 사실인지는 모르겠어요ㅎㅎ

 

 

 

 

선상 낚시는 배타고 20분 정도 가서

1시간 넘게 낚시를 했어요. 올때도 그정도 걸렸고요.

 

위의 사진은 제가 잡은 물고기랍니다.

저는 물고기 운이 없어서 잘 못잡았는데

이번에는 왠일인지 물고기 운이 좋았어요.

 

 

 

 

잡은 물고기가 신기해서 딸내미가

계속 만져대며 신기해 합니다.

불쌍한 물고기~~~

 

이제 항구로 들어가면 횟감이 될 신세랍니다.

 

 

 

 

배에서 내린다음 저희가 직접 잡은 물고기로

회를 만들어 주셨어요.

 

맛있는 육개장도 하나 주문해서 먹었고요.

 

 

 

 

저희가 잡은 물고기로 만든 회랍니다.

정말 싱싱하지않나요!!!

 

제가 잡아서 그런지 뿌듯하고 좋더라고요.

이맛에 낚시하나봐요~

 

 

 

 

맛있는 부위 한웅큼 잡아서

초장 찍어서 먹었습니다.

 

속초 배낚시 윤창호 배낚시 추천해드립니다.

장비가 하나도 없어도 초보여도 저렴하게 낚시 즐길수 있고,

운이 좋으면 저처럼 여러마리 잡을수 있어요.

 

다음에 또 들리고 싶은 곳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