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태진미디어 노래검색 팝송 일본곡 빨리 찾는 방법

생활 꿀팁

by 온니원1980 2020. 7. 20. 14:32

본문

 

노래방에 가서 노래 검색할 때,

아직 노래 책자로 검색하시나요?

 

책자로 노래 검색하기에는 많은

불편함이 있지 않나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노래 검색할 때

스마트 폰으로 쉽고 빠르게 검색을

하고 있어요.

 

오늘은 스마트폰으로 

태진미디어 노래 검색하는 방법과

팝송, 일본곡 노래

쉽게 찾는 방법을 설명해 드릴게요.

 

 

 

 

우선, 스마트 폰으로 

태진미디어 노래검색 방법과

인기곡 추천받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노래 쉽게 찾는 방법"

 

 

다음에서 "태진미디어 노래검색"을 

검색해 주세요.

 

아래쪽에 tj미디어 노래 찾기가 보이실 거예요.

사이트를 클릭해 주세요.

 

 

 

 

태진미디어 사이트에 들어오니 

바로 이렇게 노래 검색하는 창이 나옵니다.

이곳에서 통합검색으로 놓고 검색하는 것이 좋고

곡 제목, 가수, 작사가, 작곡가, 곡 번호, 가사까지

모두 검색할 수 있어요.

 

저는 노라조 "가수명"으로 입력해 보았어요.

노라조의 곡명이 쫘르륵 나옵니다.

 

 

 

 

이번에는 아로하라는 "노래 제목"으로

입력해 보았어요.

 

아로하에 관련된 내용이 모두 나온답니다.

이 중에 내가 원하는 곡 제목을 입력하면 되겠죠.

 

그리고 오른쪽 서비스도 클릭해 보았는데

tj 유튜브 사이트로 넘어가고요.

 

노래방에서는 사용하기 힘들 것 같고

나중에 음악 들을 때 사용하면 좋은 기능 같네요.

 

 

 

 

노래방에서 어떤 곡을 부를지 잘 모르겠다면

노래방 인기곡을 눌러보는 것도 좋아요.

 

날짜도 조정이 가능한데

저는 2020년 7월 1일부터 ~ 20일까지

검색해 보았어요.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조정석 씨가 부른

아로하가 노래방 인기곡 1위네요.

 

 

 

노래방에 갔을 때

노래 빨리 검색하는 방법과

팝송, 일본곡 빨리 검색하는 방법도

알려드릴게요.

 

 

"노래 빨리 검색하려면..."

 

 

검색란에 초성을 입력해 주세요.

노래 제목 "아로하"의 초성 ㅇㄹㅎ를

입력해 주었더니

빠르게 검색이 되었습니다.

 

 

 

"팝송 빨리 검색하는 방법"

 

 

팝송의 철자가 생각나지 않는다면

한글 발음을 입력해 보세요.

 

탑오브월드로 검색을 하였더니

"Carpenters의 Top of the world"가 

바로 검색되었습니다.

 

 

 

"일본곡 빨리 검색하는 방법"

 

 

일본어는 입력도 어렵잖아요.

그래서 일본곡을 신청할 때도

팝송과 마찬가지로 한글 발음을

입력해 주세요.

 

호시아이를 검색하여보니

일본곡 호시아이가 바로 검색되었어요.

 

정말 쉽지요.

 

이제는 노래방에 가서 두꺼운 책자 펴지 말고

스마트폰을 켜고 바로 태진미디어 노래 검색

찾아서 검색해 보세요!!!

 

검색하기가 한결 수월해질 거예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