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뚜기 진진짜라 솔직한 리뷰/ 가격과 구입 할 수 있는 곳은?

생활 꿀팁

by 온니원1980 2020. 8. 5. 17:40

본문



제가 평소에 라면을 좋아하는데

라면 중에서도 짜파게티를 좋아해요.


그런데 오뚜기에서 나온 진진짜라

요즘 핫해서 저도 한번 먹어보았어요.


오뚜기 진진짜라 가격은 

그냥 짜장라면에 비해서 비싼편이에요.


그러나 맛은 불맛도 나고 좋더라고요.


리뷰~같이 보시죠!!!







동네 마트에서 진진짜라 가격이에요.

이곳이 그래도 큰 마트라서

가격이 쌀줄 알았는데

인터넷으로 알아보니 많이 차이가 나네요.


아래 쪽에 인터넷 가격과 비교해서

올려 볼께요.







비싸지만 맛이 어떻기에 핫할까?해서

저도 한봉지 구매해 보았어요.


진짬뽕과 진짜장이 만나 짜장 라면이라네요.


화끈한 불맛이 들어갔고요.

과연 불맛이 날지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오뚜기 진진짜라 맛있게 먹는법"





1. 물 550ml (2컵과 3/4컵)을 끓여줍니다.







진진짜라 구성은 면 + 건더기 스프와 

액체스프로 되어있어요.







2. 끓는 물에 건더기 스프를 넣어줍니다.

건더기 스프 안에 내용물은

양배추, 완두콩, 콩고기 등 다양하게 들어있어요.







진진짜라 면이 넓적하고 엄청 두꺼워요.

그래서 끓이는 시간도 다른 라면에 비해서 길어요.







3. 면을 넣은 후, 5분간을 더 끓여줍니다.








위의 조리법을 참고해 보세요.







4. 면발이 익으면 물을 따라주시고

액체스프를 넣고 잘 비벼서 먹으면 됩니다.


액체스프는 마치 춘장같이 생겼어요.

그래서 자장면의 맛에 더 근접한것 같아요.







짜잔~ 진진짜라 라면이 완성되었습니다.

메추리 알은 집에 삶아 놓은 것이 있어서

고명으로 넣어보았어요.


메추리알만 빼고 모두 본래의 모습이에요.





오뚜기 진진짜라 완성된 모습







면발이 통통하고 쫄깃해서

씹는 맛도 좋았어요.


기존의 저렴한 짜장라면보다

면발에서도 가산점을 주고 싶네요.


그리고 불맛이 확실히 나더라고요.

저는 짜장라면에서 무슨 불맛이야?하고

생각했는데 정말 불맛이 나서 맛이 좋았어요.








저는 일부러 국물이 남을 수 있게

조리를 하는데요.


남은 진진짜라 국물에 밥을 넣고 비벼 먹으면

맛이 더 좋을 것 같아요.







집에있는 콩밥을 조금 넣어주었어요.

밖에서 짜장면 먹을 때 남은 소스에

밥하고 말아서 먹으면 정말 맛이 좋잖아요.






열심히 밥과 진진짜라 소스를 

비벼 보았습니다.


이렇게 먹으니 또 맛이 색다르네요.

맛이 정말 괜찮더라고요.


https://coupa.ng/bHwaaa



저는 마트에서 한봉지(4개)에 4,900원 주고

구입했는데

위에 쿠팡링크에서는 한봉지(4개)에

14% 할인해주어서 3,650원이더라고요.

지금 할인 가격이라서 나중에는 변경 될수도

있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내 돈주고 사먹은

오뚜기 진진짜라 후기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