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기 자장가 무료듣기 어플 스르르 잠이 와요

생활 꿀팁

by 온니원1980 2020. 8. 6. 19:03

본문





천사같은 아기들~ 아기들 너무 예쁘죠!!!


저도 초보 육아 대디로 딸을 키우고 있는데요.

지금은 유치원 생이어서 손이 덜가기는 하지만

아이가 어렸을 때는 와이프하고 

참 힘들었던것 같아요.


저희가 육아를 너무 잘 몰랐던 부분도 있지만

직장 다녀와서 아이가 늦은 시간까지 잠을 안자면

피곤해서 짜증도 많이 부렸던 것 같아요.


그러다 아이가 자면

"잘 때가 제일 이뿌다."하고

말했던 시절이 있네요.







그런데 얼마 전까지만해도

저와 와이프에게 잘 때마다 

자장가 노래를 불러달라는 아이~


자장가를 불러줘야 잠이 더 잘온다는데

목은 아프고 잠은 자고 싶고

안불러주면 아이가 찡얼거리고~


많은 부모님들이 동감하실꺼라봐요.


그러다가 아기 자장가 무료듣기

어플이 있어서 틀어주었더니 

요즘은 자장가 불러 달라고 안하고

노래 틀어 달라고해요.


전에는 유튜브로 자장가 노래를 

틀어주었는데 중간에 광고가 있어서 

넘기는 것도 일이더라고요.



그런데 이 어플은 광고도 없고 

무료라거 좋아요.


저 같은 고민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서

아기 자장가 무료듣기 어플 알려드릴께요.


자장가 노래가 잔잔해서 제가 들어도

잠이 솔솔오는 것 같아요.








제 핸드폰 배경 화면인데요.

저는 안드로이드 폰을 사용하고 있어서

Play 스토어로 어플을 다운로드 받고 있어요.







Play 스토어에서 "아기자장가"를

검색해 주세요.


그러면 아기를 위한 자장가 어플이 있어요.

다운로드가 500만건 이상이네요.







평점도 4.8점으고 리뷰가 무려 4만개

엄청나네요~


약간 불편한 점을 댓글로 남긴 분들도 있지만

대부분 좋은 평가가 많더라고요.







어플은 가입하는 절차도 없더라고요.

무료 설치 후에 어플로 들어가서

이렇게 start를 눌러주면 끝이에요.







그리고 플레이를 클릭해주면

자장가가 나온답니다.


정말 간단하지요.

처음에 자장가 음악의 시간은 

30분으로 설정되어 있어요.


만일 다른 자장가를 듣고 싶거나

시간을 조정하고 싶다면

플레이 왼쪽에 악보 모양을 클릭하면 돼요.








그러면 이렇게 자장가 멜로디 뿐아니라

좋은 꿈, 나의 작은 천사, 반짝 반짝,

아름다운 노래, 클랙식 자장가,

내 작은 아들, 잘자, 피아노 자장가,

그의 눈을 감고의 멜로디를 선택할 수 있어요.


원하는 멜로디를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시간을 조정할 수 있어요.







10분부터 24시간까지 다양하게

조정할수 있어요.


저는 대부분 30분으로 설정해 놓고

아이가 잠이 들면 꺼주고 있어요.


아이가 자장가 노래 불러달라고 하거나

영유아라서 자장가 노래를 들어야

편히 자는 아이가 있다면

한번 설치해 보세요.


자장가 틀어주고 굳밤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